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의 효능

증상별/다이어트, 비만억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의 효능

비웰 2015. 8. 6. 12:33

가르시니아 캄보지아(Garcinia Cambogia)효능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Garcinia Cambogia)는 Guttiferae과의 식물로서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 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 부위를 사용하며, 껍질에는 기능성분인 hydroxycitric acid(이하 HCA)가 약 10~30% 함유되어 있으며, 과식욕억제와 체지방 억제에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HCA 성분은 복부비만, 체지방제거에 탁월한 기능이 있는것으로 밝혀졌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1969년 

Brandeis University의 연구자들이 HCA

의 Krebs/citric acid cycle 억제제로서의 역할을 제시하여 신체 내에서 탄수화물로부터 지방합성을 감소시킨다는 사실이 연구되기 시작하였다.


HCA는 남아시아에 주로 서식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Garcinia Cambogia)라고 불리는 나무열매의 껍질에서 추출한다.


음식으로 섭취한 체내에 에너지로 쓰고 남는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연구 결과 입증됐다.

 

제품구입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사진설명 : Super CitiMax란 성분으로 순수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에서 추출한 성분입니다.


HCA는 체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주므로 육류보다 쌀밀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 등 아시아인에 적합한 기능성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복부 피하지방과 내장비만 감소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 잦은 술자리와 야식습관복부 비만으로 고민하는 30~50대 직장인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Super CitiMax을 투약한 그룹과 위약(가짜)을 2달간 투여한 그룹을 비교한 임상실험에서 Super CitiMax을 투여한 그룹이 24시간후 15-30%의 음식을 위약그룹에 비해 덜 소비했으며

8주의 투입후에는 평균 11파운드 (5kg)의 체중감소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의 3가지 효능
o 조금만 더 먹고자 하는 식욕을 억제 
o 지방생성물을 억제하면 지방의 분해를 촉진시켜 줌
o 세로토닌 지수를 높혀주고 식욕을 자제하게 해줌

위 사진의 제품은 미국에서 DR.OZ에 의해 TV에 방영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북미에서 얻고 있는 제품이다. 

최대의 효과를 위해 라스베리키톤,그린커피빈, 아프리칸망고와 함께 복용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