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커피빈(Green Coffee Bean)의 효능

증상별/다이어트, 비만억제

그린커피빈(Green Coffee Bean)의 효능

비웰 2015. 7. 23. 23:09

그린커피빈(Green Coffee Bean)의 효능

그린커피빈(Green Coffee Bean)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각광받는 다이어트 제품이 바로 그린커피빈이다. 

이 제품은 오프라윈프리 주치의 닥터 오즈(Dr. Oz)의 다른 3가지 (라스베리키톤,아프리칸망고,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함께 추천 제품으로 더욱 유명해진 제품이며 카페인없는 성분으로 식욕억제와 체지방 분해효과로 더욱 유명하다.


린커피빈은 말 그대로 초록색 커피콩을 말한다즉 로스팅하지 않은 커피 생두를 말하는데 헐리웃 스타인 제니퍼 로페즈가 급히 다이어트 할때 이 그린커피빈을 이용한다고 한다.


실제로..그린커피빈에는 지방을 연소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효능이 있으며 그린커피빈에 들어있는 클로겐산이 지방 축적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항산화제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2년 미국 스크랜튼 대학 임상실험을 통해 그린 커피빈을 섭취하는 것만으로 지방이 연소된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사진설명 : 미국 오프라쇼에서 닥터 오즈(Dr.Oz)에 의해 소개되었던 제품으로 그린커피빈에서 추출한 Svetol(특허이름)이란 성분은 강력한 지방분해력과 임상실험결과 신체의 윤곽선을 잡아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SVETOL의 효능

건강한 혈당을 유지시켜주며, 체중유지, 체지방 관리 및 심장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며 Svetol을 함유한 그린커피빈은 수많은 임상실험을 통해 체중감량에 효과적임이 입증하였다.


Svetol을 투약한 그룹과 위약(가짜)을 2달간 투여한 그룹을 비교한 임상실험에서 svetol을 투여한 그룹이 약14파운트(약 6.5KG)의 체중감소와 함께 위약을 투입한 그룹에 비해 100% 체중감소를 보였다. 


3가지 특성

o 지방 비율조절에 의한 몸매(body shape)의 형성과 단단함을 유지게 함. 

o 지방을 쉽게 분해하도록 글루코스 통로를 차단시켜 줌
o 글루코스의 장흡수를 감소

미국에서 DR.OZ에 의해 TV에서 라스베리 키톤과 그린 커피빈과 함께 방영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북미에서 얻고 있는 제품이다.

 

최대의 효과를 위해 라스베리 키톤,아프리칸 망고,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함게 드리면 더욱 좋다.

 

그린커피빈 효능

o 그린커피빈의 주성분인 클로로겐산은 우리 생체 내에서 과산화지질의 생성 억제효과를 비롯해 콜레스테롤 생합성 억제효과 및 항암항노화 항산화작용을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치매/알츠하이머를 예방다이어트효과발모촉진갱년기 질환월경증후군골다공증노인성골절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고 있다.


o 혈액으로 글루코스 방출을 지연시켜 심장병뇌졸중중풍 등 심장질환을 예방 


o 췌장에서 포도당 분비를 통제하여 혈당을 조절함으로써 당뇨병을 예방


o 간의 지방을 감소시켜 주는 효능과 뇌하수체 후엽 및 간뇌의 장애를 도와 노화 지연 등 혈관관계 질환을 예방 및 개선


특히 폐암대장암 등 각종 암에 효과는 물론, IGF-1(인슐린유사성장인자-1)를 생성하여 인지능력 향상


o 그린커피빈 추출물이 체지방률 증가를 억제하고 내장 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한국 식생활 문화학회지에 실린 내용이다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그린커피빈추출물'은 8주간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4.97kg 감소근육량(지방량 대비) 4.1%, 증가허리둘레 감소부작용 없음'이 확인된 다이어트 개별인정형 신소재로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할만 하다.

 

그린커피빈 속 폴리페놀은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뛰어난 성분이다.

 

이로 인해 항암효과와 콜레스테롤제거치매방지 비만예방 동맥경화와 고혈압 예방 효과와 면역력 기능을 증강시켜 주는 효능까지 기대 할 수 있다.

실제 방송에서도 3개월 만에 15킬로를 감량한 사례자가 소개한 비법이 바로 그린커피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