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리 키톤의 다이어트 효능

증상별/다이어트, 비만억제

라스베리 키톤의 다이어트 효능

비웰 2015. 7. 10. 06:26

라스베리 키톤의 다이어트 효능

라스베리는 북구에서 북미를 원산지로 하는 나무딸기의 일종으로 낙엽성의 관목,다수의 소핵과가 딸기와 같이 과상(果床)의 주위에 밀생한 과실은 집합과로 성숙하면 과상에서 쉽게 떨어지는 점에서 블랙베리(blackberry)와 구별된다.

 

라스베리 키톤(Raspberry ketones)은 붉은 산딸기 추출물이며 천연 페놀 성분으로 붉은 라스베리의 향을 내는 성분입니다프랜타 메디카 연구에 의하면 이것은 또한 강력한 지방 연소성분이라고 한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TV에서 닥터 OZ에 의해 소개되어 선풍적인 인기리에 시판되고 있는 라스베리 키톤은 체지방 분해와 체중감소에 탁월한 효능이 입증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체중감소에 대한 노력에 큰 희망이 되고 있다.

 

연구결과 라스베리 키톤(raspberry ketones)은 정기적인 운동과 건강하고 모든 식품으로 균형 잡힌 식사를 곁들일 때 특히체중 감량 노력에 도움을 줄 수 나타났다.


뚱뚱한 실험실 쥐들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라스베리 키톤이

에디포넥틴(adiponectin)이라는 호르몬의 분비를 증가시킨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제품설명 : 현재 북미에서 체지방 제거체중감량 최고의 제품 라스베리 키톤


에디포넥틴은 당 조절과 지방산 이화작용을 포함한 많은 대사 작용의 과정들을 조절하는 단백질 호르몬이므로 매우 중요하다.


에디포넥틴에 대한 과거 연구들에서도 에디포넥틴의 수치가 체지방의 비율과 반비례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에디포넥틴의 수치가 높으면 체지방의 수치가 낮았다.

 

과거 실험실 쥐 연구에서 엄청난 체지방 분해 효과를 냈던 것처럼 최근의 연구에서 이 이론이 재확인 되었다체지방 효과뿐이 아니다.

 

에디포넥틴은 당뇨병을 유발하고 비만과 아테롬성 동맥 경화증 그리고 비알콜성 지방간과 대사 증후군 등을 유발하는 신진대사 교란을 바로잡아 준다고 한다.


이런 결과로 연구자들은 라스베리 키톤이 지방연소와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이라고 결론지었다.


라즈베리 키톤은 붉은 라스베리의 주요 아로마 화합물이다.

이 화합물은 신진대사를 조절하기 위해 신체가 사용하는 단백질인 아디포넥틴을 조절한다.


라스베리 키톤은 효과적으로 신체내의 지방을 빠르게 태우는 것을 돕고좀더 효과적으로 세포내에서 지방을 분쇄시키는 작용을 한다.


권장 복용량은 하루에 100mg. 만일 과일에서 같은 효과를 보려면라스베리의 약40킬로를 섭취해야 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