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스테롤 조절, 다이어트 효능, 키토산

성분별/키토산

콜레스테롤 조절, 다이어트 효능, 키토산

비웰 2009. 9. 1. 01:46

콜레스테롤 조절, 다이어트 효능, 키토산
키토산이 아무런 부작용 없이 비만의 근원인 `악성`
콜레스테롤 (저밀도의 지방분해단백질, LDL)의 수치를 낮춰 줌으로써 불필요한 지방이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지방차단제인 키토산은 음식물이 체내로 흡수되기 전에 포화지방산만 차단하는 강력한 섬유소이고, 혈류로 흡수되어 저밀도 지방복합 단백질과 체중증가를 초래하는 지방이 키토산에 부착되어 아무런 해 없이 몸 밖으로 배출된다. 정상보다 과다한 체중은 심장병, 암, 당뇨명, 담석증 등을 비롯해 많은 질병의 중요한 원인이 된다

 

 효능 

o 노폐해진 세포를 활성화하여 노화를 억제하고 면역력을 강화해주며 질병을 예방해준다.

o 생체의 자연적인 치유 능력을 활성화하는 기능과 함께 생체리듬을 조절해준다.

o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어 체중을 감소시켜 준다.

o 나쁜 콜레스트롤을 흡착하여  콜레스테롤을 감소 시켜준다.

o 암 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항암 작용을 한다.

www.bwhealth.net (캐나다 건강식품몰)

o
혈압 상승의 원인이 되는 염화물 이온을 흡착, 장에서의 흡수를 제한 뒤 체외로 배출시킴으로써 혈압 상승 억제 작용

o 장내의 유효 세균을 증식시키고 세포를 활성화시킨다.

o 그 밖에도 혈당 조절과 간 기능 개선 작용, 체내 중금속 및 오염 물질 배출.

 

Chitosan (다이어트, 콜레스테롤 저하)

용량 : 300mg, 180 Capsules  / 제조회사 : Organika (Canada)

성분 : Chitosan powder  ................300 mg

복용 : 하루 1-2정씩 식사전에 물이나 오렌지계통의 쥬스와 함께 복용 / 최대 하루 6정

다이어트를 위해서 드시는 분은 많은 물과 운동을 겸하시면 더욱 빠른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게에 알러지 있는분과 임산부, 수유자는 복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용성인 비타민 A,D,E,K 나 치료약을 드시는 분은 4시간 전이나 후에 키토산을 복용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