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뮤 오일(emu oil)의 효능

증상별/관절관련

이뮤 오일(emu oil)의 효능

비웰 2015. 8. 19. 12:07

이뮤 오일(emu oil)의 효능

 

이뮤오일은 이뮤 지방을 정제 한 천연 오일로 , 유칼리팁스오일(Eucalyptus) , 

티트리오일(Teatree) 과 함께 오스트레일리아 3대 오일이라고 칭해지고 있습니다.

 

이뮤는 타조와 유사한 새로서, 캥거루와 함께 호주의 국가 공식문장을 장식하는 동물입니다. 이뮤는 호주 대륙에서만 서식하고 미국 등지에서 사육되고 있습니다.

 

이뮤오일의 효능은 피부 습진 및 지나친 건성피부나 기미, 주근깨, 임산부 튼살, 아토피 피부에 효능을 보이고 있습

니다.


또한, 관절통 및 근육통에 의한 부기감소 및 켈로이드 흉터, 화상에 의한 통증 및 흉터 완화와 수술 후의 상처 완화에도 좋은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노화방지 기능이 있어서 잔주름이나 주름살이 눈에 띄게 줄어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칠고 건조한 피부에 뿐만 아니라 손과 발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해주고 특히 손톱에 바르면 손톱도 단단해지고 촉촉하게 유지된다고 합니다.


정제된 오일에는 어떠한 피부에도 부작용이 거의 없어서 누구나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이뮤오일은 이미 수천 년 전부터 호주의 원주민(Aborigine)들은 햇볕에 의한 화상에서부터 타박상까지 폭넓게 사용해 왔으며, 호주로 이주한 유럽인들은 이뮤오일이 근육통, 관절통에 뛰어난 효과가 있음을 발견하고 상비약으로 이용해 오고 있습니다. 


이뮤오일은3개의 상승효과에 의해 독특하고 강력한 항염증 및 피부환원 효과를 발휘하는 100%천연 오일이면서, 무색, 무취의 100% 천연 순수 오일임으로 아기로부터 나이 드신 어르신네까지 마음 놓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뮤오일의 효능

o 류머티스, 관절염 등의 항염증 효과로 탁월

1997년에 발표된 서오스트레일리아 농무성의 존•스노우덴 박사에 의하는 것과1998해에 의학 잡지 「Inflammopharmacology」에 발표된 논문에 의하면, 쥐를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 강제적으로 류마티스를 발생시키고, 환부에 이뮤오일로 치료한 후 효과를 테스트하였습니다. 실험 결과「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항염증약인 이브프로펜(ibuprofen)의 효과보다 이뮤오일 쪽이 효과가 높았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o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
필수지방산 이라고 불리우는 리노렌산(linolenic acid), 리놀산(linoleic acid)을 포함해 , 피부의 표면을 세균이나 박테리아의 증식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리노렌산과 리놀산은 식물성 기름에서 많이 나타나는 불포화지방산이지만 신기하게도 이뮤오일에서 발견됩니다. 리놀산이 부족할 경우 성장억제나 피부염이 발생합니다. 


o 알러지 혹은 피부 부작용이 전혀 없음.
인공 화학성분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100% 순수 자연 오일입니다.
 

o 피부 흡수력이 빠름
피부의 세포를 활성화 시키는 올레인산(Oleic acid)을40~50%정도 포함하여 , 오일 성분을 피부 표면으로부터 근육 세포까지 신속하게 옮겨 , 끈적거려 감을 없앱니다.

 

이뮤오일이 효과가 있는 경우

o 운동이 잦으신 경우
격렬한 운동이나 골프 등 관절을 많이 움직이는 운동을 마친 후 이뮤오일을 사용하면 근육의 빠른 회복을 가져옵니다.  


o 오랜 병상에 경우

장기간 병상에 누워 계시는 경우 욕창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하루에 두 번 정도 이뮤오일로 마사지를 하면 예방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o 맛사지를 하는 경우

윤활성이 뛰어나고 피부침투력이 빠르기 때문에 맛사지 트래이너의 손을 지치지 않게 하면서, 사용 후 닦아낼 필요도 없고 테이핑을 하여도 괜찮습니다. 


o 피부가 건조한 경우
이뮤오일이 포함하고 있는 비타민A와 올레이산(Oleic Acid)이 피부세포의 유연성, 수분을 가져다 줍니다.  


o 화상 등 기타 피부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
이뮤오일의 비타민E와 필수 지방산이 피부세포의 재생을 극대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