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디알코(Pau d'Arco)의 효능에 대한 사례

약용식물(Herb)

포디알코(Pau d'Arco)의 효능에 대한 사례

비웰 2015. 6. 4. 01:58

포디알코(Pau d'Arco)의 효능에 대한 사례

Pau d'Arco(포디알코 또는 포다르크)는 브라질 아마존지역과 남미의 일부지역에 자생하는 흔히 타히보 (Taheboo tree)로 불리는 나무의 껍질의 안쪽에 들어있는 성분을 말하며전통적으로 각종 암과 통증관절염전립선염발열이질과 종기그리고 궤양 등 광범위한 증상의 치료에 사용되었다.

 

타히보는 능소화과의 수목 타베뷔아 아베라네다에(Tabebuia Avellanedae)의 일반적으로 불리는 이름이며고대 잉카 제국의 인디오들은 건강유지를 위해 이 수목차를 즐겨 마셨다고 합니다현대과학으로 그 성분을 분석한 결과키논계열의 NFD라는 항암물질을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Pau d'Arco의 효능에 대한 사례

Dr. Prats Ruiz 의 환자인 한 여성은 브라질의 La Corona 라는 지역에 있는 사탕수수농장에서 일하는 사람인데 진찰결과 자궁암으로 판명되었다.

그여인이 겪는 엄청난 통증은 일순간도 지탱하기 힘들어 마주오는 기차에 몸을 던지고 싶은 충동이 한두번이 아니었다.

주치의인 Dr. Prats Ruiz는 Pau D' Arco 라는 약초를 이여인에게 Tea 의 형태로 약 열흘간 집중 복용시켰다.

그결과 놀랍게도 그여인의 자궁출혈은 물론 그엄청난 통증까지도 거짓말 처럼 사라져버렸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그 이후 검사 결과 자궁암이 기적 같이 치료된 이사실은 지역 브라질 신문과 잡지에 전면 보도 됨으로써 그후 더욱 널리 알려지고 이용 되게 되었다.


사실 이 Pau D'Arco 라는 약초는 그 훨씬 이전인 원주민인 인디언들에 의하여 민간요법차원에서 사용 되어 왔던 약초로 이들에 대한 연구는 위에 언급된 브라질 의사인 Dr.Prats Ruiz 와 아르헨티나 의사인 Dr. Teodero Meyer에의해서 재발견 정립된 것이다.


그후 미국 LA에 있는 The Dietemann Research Foundation, Inc.에서는 우리몸안에서의 Pau D'Arco 역활을 이렇게 말했다.

이약초의 추출액 약성이 직장을통하여 소화관을 자극하고 그리고 간과 담낭,한선(땀샘)의 순으로 돌아간다이 한선은 위장과 폐와 심장을 relief 하는 밸브이다.

이 약초의 자극은 한선을 계속 오픈하고 작동하게 도와주고,부신피질이 스트레스를받고 있을때 우리몸에 경각신호를주어 대처하게끔한다또한 위와 폐와 심장의 역기능의 문제를 없애준다.

미국과 남미지역에서는 아래와 같은 증상에 도움이된다고 발표한 바있다.


예를 들면 빈혈.동맥경화천식.기관지염.모든종류의 암.당뇨병.복통.임질.습진.위염.백혈병.파킨슨병.통증완화.류마티즘.궤양.상처.백선.


그런데 이 환상적 효능의 약초는 대부분 오존이 많은 지역에서 자라는 키가큰 Lapacho라는 나무의 속껍질에서 추출되는 물질이다이나무 속껍질은 우리인체에 잘 동화되는 많은 함량의철분을 포함하고 있는데 많은 양을 섭취해도 문제가 안되며 성인은 물론 아동들에게도 문제가 없으며다른약품들과 혼용하여도 문제가 없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DR.Meyer의 이약초에 대한 경험에 의하면 복용후 수일내에 점차로 통증이 사라진다는 것이다.

미국 유타주에서도 유사한 사례가 보고 된 바있다일년 넘게 암으로 투병중인 한여성이 이 약초를 복용후 24시간 이내에 통증이 경감 됐으며 그녀의 표현을 빌리자면 "몇달만에 사람이 된 기분이라고 했다그녀는 그 이후로도 몇주간 복용을 하며 통증 없이지냈고 암이 사라지게 된 것을 나중에 알게 되었다.


또한 서너달간 이 약초를 복용한 플로리다의 한 남성과 이야기할 기회가 있었는데 전립선 암 진단을 받고 일년 넘게 고생을 해 왔었는데 이 약초를 13일간 먹고 아주 좋아진 것을 느꼈다고 했다그후 계속 복용후 의사로부터 그의 전립선암이 소실되었다고 들었다고한다.


일리노이주의 한남성은 상당한 통증과 고름의 잇몸질환으로 고생하고 있었는데 매번 치과의사로부터 잇몸을 째어 고름을 제거 받고 항생제를 복옹해 오고 있는중 이었다.그는 결국에는 누구나와 같이 이를 전부 잃게 되리라는 걱정으로 살고 있었는데 우연히 이 약초를 알게 되어 복용한후 24시간 안에 통증이 없어지고 잇몸의 붓기는 빠지고 고름주머니가 사라지는 기적같은 결과를 체험했다.


이 이외에도 Pau D' Arco 의 놀라운 치료효과사례는 보고된 것만해도 수백건이된다.


몇년전에 78세 되신 친정 어머니가 난소암말기로 판명되어 개월을 넘기시지 못하고 돌아가셨다.

당시 의사는 희망이 없다고 손을 뗀 상태였었는데 난소암 자체도 엄청난 통증을 수반하지만 골수암으로 전이될 가능성이 크다고 들어 마지막으로 겪게되실 극통이 걱정되었었다호스피스 에서도 이사실을 알고 몰핀 주사약을 한 박스나 제공했다.


그때에 나는 Pau D' Arco 에 대한 효능을 이미 들어 알고 있었기에 (사실은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반신반의하면서다른 면역 증진제품(게르마늄.B-12 )과 함께 섞어 드시게하였다.


그결과 워낙 연로하셨고암 자체가 말기인데다 처음에 받은 두번에 걸친 항암치료때문에 극도로 쇠약해지셔서 치료 효과를 보시지 못하고 결국은 돌아가셨지만 난소암 말기 환자 대부분이 겪는 골수암등의 전이없이또한 통증의호소 전혀없이 편안하게 돌아가신 것은 그나마 큰 다행이 아니었나 생각되고 Pau D' Arco 의 약효를 다시 한번 체험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


또 내가 아는 어떤 미국환자분은 폐암 선고를 받고 항암 치료를 받고 난 후 거의 일년 넘게 green tea와 Pau D'Arco Tea, Shark Cartilage 를 계속 복용하는 분이신데 병원에서 의사 가 말하기를 거의 완벽하게 나았다고 하는 말을 들었고 요즈음 그분 얼굴을 보면 보통 건강한 사람보다도 혈색이 더 좋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