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힙 (Rose hip Oil)의 효능

약용식물(Herb)

로즈 힙 (Rose hip Oil)의 효능

비웰 2014. 9. 4. 00:57

로즈 힙 (Rose hip Oil)의 효능 

향기로운 향을 갖고 있는 허브의 한 종류입니다. 오일로도 유명하며 들장미의 열매이기도 합니다.

로즈힙 오일은 자연이 원하는 산화방지제와 지질 용해성이 있는 비타민의 양과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즈힙 오일 효능 이미 예로부터 잉카의 원주민들 사이에서는 젊음의 비약이라고 여겨질 만큼 뛰어났다고 합니다.


안데스 산맥에서 자생하는 들장미 열매의 하나로 무려 비타민 C의 함유량이 레몬의 60배 가량이 될 만큼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한 켠에서는 비타민 폭탄이라고 불려질 만큼 피부미용에 있어서 탁월한 효능을 자랑합니다.

로즈힙 오일은 비타민A가 자연스럽게 생기는 유일한 오일입니다. 

 

비타민C와 오메가 3, 6, 9도 있어 피부에 아주 좋은거죠. 역겨운 화학물질들은 있지 않고 오직 천연 재료들만 있습니다.

로즈힙은 들장미열매로 레몬의 60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비타민폭탄'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요즘 대세라고 한다면 바로 동안피부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꿀피부, 우유빛깔 피부, 천연 동안피부는 그냥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동안피부를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나는 노력이 필요한데 그에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피부재생에 탁월한 로즈힙 오일 효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즈힙 오일 효능

o 피부가 건조하거나 여드름이 많고 흉터가 많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재생해주어 피부의 탄력을 유지시켜주고 여드름 

   흉터제거와 뛰어난 보습효과가 있습니다.

피부에 기미, 피지, 주근깨 등이 많다면 피부미백에 효과적 입니다.

o 햇빛에 의한 기미 주근깨등 색소침착을 개선​합니다.

o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 피로회복 등에 좋은 테라피 효과와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o 불포화지방산 함유로 외부 유해자극으로부터 피부보호 합니다.

o 로즈힙 차로 마시게 되면 풍부한 비타민 C를 체내에 공급해주어 콜라겐 생성을  도와 노화를 방지해주고 피부 재생,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o 칼슘 흡수를 도와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신체균형 유지, 이뇨작용, 체내독소제거, 생리통 완화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

   니다.

로즈힙오일 사용법

기초 화장품 마지막에 단독으로 사용해도 되지만 마지막 크림에 섞어바르면 흡수력이 더 좋습니다.

뻑뻑한 썬크림이나 비비크림에 섞어바르면 발림성이 좋아집니다.

푸석해진 머릿결에 발 뒷꿈치,팔꿈치 케어에 튼살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에 사용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