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의 역할과 효과

성분별/엽산

엽산의 역할과 효과

비웰 2009. 8. 28. 02:38

엽산의 역할과 효과
엽산에는 태아의 신경관 결함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임신 전부터 엽산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읍니다. 또한 피임약을 복용 할 때도 엽산의 필요량이 증가하게 되며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에게도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캐나다 정부에서 인정하는 NPN No. 02230698 획득한 제품입니다.


복용 효과

태아기의 중요한 비타민으로서 곧 엄마가 되는 여성을 위한 태아기 영양소와 필수 B 복합 비타민으로서 folic acid는 성장이 잘되고 신경계와 골수가 제대로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수 성분입니다. 또한 조혈작용에 중요한 성분으로 혈액의 생성 및 기능에 필요한 물질이며 energy 생성과 적혈구 형성에 필요한 인자로 백혈구의 형성과 기능을 도와서 면역력을 증가시키며 DNA, RNA의 합성에 보조효소로의 기능을 가지므로 세포분열에 중요하고 단백대사에 관여하며 우울, 흥분에 도움이 되고 자궁 경부 형성이상의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o 정상적인 적혈구 형성을 촉진시켜줍니다.

o 신경계, 위장, 성기관, 백혈구, 정상적인 성장형태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o 엽산 결핍에 의한 빈혈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o 식욕을 증진시켜 줍니다.

o 건강한 피부를 갖도록 도와줍니다.

o 통증에 대한 진통제로 작용을 합니다.

o 단백질의 대사를 돕고, 핵산의 생성을 촉진합니다.

다음과 같은 증상에 복용을 권장합니다.

아테롬성 동맥 경화증, 관상동맥질환


Folic Acid , 용량 : 1mg, 180 Capsules (비타민 C 30mg 포함)

제조회사 : Organika (Canada) 

 

 성분 : Folic Acid ...................................1 mg

Vitamin C .................................. 30 mg

복용 : 하루 1정을 복용 하십시요. 

www. bwhealth.net (캐나다 건강식품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