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씨유의 효능

약용식물(Herb)/아마씨

아마씨유의 효능

비웰 2009. 8. 22. 01:54

아마씨유(Flaxseed Oil)의 효능 

아마씨유는 어류보다 훨씬 더 많은 오메가 지방산을 함유하며 원료를 가장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오일입니다.

인간의 신체는 오메가3 지방산을 스스로 생산하지 못하므로 식생활을 통해서 섭취해야 합니다.

오직 몇 종의 식물에서만 주목할 만한 양의 오메가3 지방산을 공급 할 수 있는데 식물을 통해 공급될 수 있는 오메가3 지방산 중 가장 일반적인 것은 알파 리놀레닉 산( Alpha-linolenic Acid: ALA)입니다.

용량 : 1000 mg, 180Softgels / 제조회사 : Malple life (Canada)

 

 

출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쇼핑몰 비웰)

 

아마씨유에 포함된 지방산(오메가 3-ALA, 오메가 6-LA, 오메가 9-OA)에는 심장마비의 위험성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는것으로 지금까지 알려져 있습니다.

메이플라이프의 아마씨유는 냉동압축된 정제입니다..


효능

Flax Seed Oil에는 대표적인 식물성 에스토로겐인 리그닌의 성분이 지금까지 밝혀진 식물 중에 최고로 많이 함유하고 있어, 감소된 여성호르몬 (Estrogen)을 부작용 없이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식물성 필수 지방산 Omega-3 와 Omega-6의 적당한 섭취로 암, 심장질환, 노인성치매, 뇌졸증, 당뇨병, 고혈압 같은 질병으로부터 현대인을 보호 할 수 있다는 발견은 참으로 획기적인 일입니다.

Omega-3는 임산모나 산모에게는 더욱 필수적입니다. 모유를 섭취하는 유아의 경우에는 리놀레산이 모유 전체 열량의 6~9%에 해당하기 때문에 쉽게 지방산의 필요량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Omega-3를 이 지구상에서 가장 풍부하고 확실하게 제공 할수 있는 식물은 오직 Flax Seed Oil뿐입니다. Omega-3를 57%, Omega-6를 18% 내포하고 있는 유일한 식물입니다.


아마씨유는 다음과 같은 부위, 증상에 복용을 권장합니다.

전립선, 소화및 변비, 소화불량, 류마치스성 관절염, 갑상선 기능저하증, 고혈압, 아테롬성 동맥경화증, 관상동맥질환, 피부보호와 피부질환, 부분성 비만증(셀룰라이트), 기억력, 소화기계와 위장관, 간, 신장, 담낭, 혈색과 피부, 시력, 머리 카락의 건강유지


복용 : 하루 1알에서 3알을 매일 3회 복용하십시요

좀더 자세한 정보 : www.bwhealth.net (캐나다 건강식품 쇼핑몰 비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