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감퇴에는 마카와 음양곽을

건강상식

정려감퇴에는 마카와 음양곽을

비웰 2009. 6. 3. 07:44
TNT Plus (남성 성기능 강화, Tribulus Terrestris+마카+음양곽)

용량 : 600mg, 60 Capsules

제조회사 : Organika (Canada)

-------------------------------

본 제품은 천연적으로 테스토스테론 수치 증가, 리비도 향상, 스테미너향상, 근육증가, 스트레스해소 에 도움이되는 천연허브제품입니다. 바쁜업무와 스트레스 등으로 시달리분 또는 운동을 많이하시는분, 스테미너가 필요한 남성분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복용으로 매사에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제품에는 불가리아산 트리블러스 테레스트리스 (Tribulus Terrestris)와 40%의 사포닌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출처 : www.bwhealth.net (캐나다 건강식품 쇼핑몰 비웰)

트리블러스 테레스트리스 (Tribulus Terrestris)

트리블러스 터레스트리스는 천연의 허브로 성불능을 위한 치료제와 성적 욕구와 행위를 향상시키는 자극제로서 유럽에선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져 왔습니다. 

DHEA와 안드로스텐다온과 같은 강력한 이 추출물은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를 안전하게 증가시킬 수 있으며 그것의 효과는 수십년간 불가리아 경기선수자들에게 사랑 받아 왔습니다.


발기부전, 조루, 성욕부진과 남성의 생식 능력향상에 도움을 주며 근육 의 발달과 강화,  갱년기 치료 및 성욕구를 증가에 영향을 줍니다.


잇따른 어떤 연구는 건강한 28∼45세의 건강한 남자에게 행해졌고, 그들은 딱 5일간 하루에 250mg의 트리블러스를 3번 복용한 결과 테스토스테론의 수치가 30% 혹은 그 이상 상승 했다는 것을 증명했으며 추가연구는 그 이전의 연구를 확고히 했고 테스토스테론의 증가에 더하여 피험자들은 성적활동에 있어서 리비도, 횟수, 발기의 세기, 성적활동의 회복 등이 보였습니다. 그 외에도 콜레스테롤의 저하, 정서향상, 자신감 상승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카(Maca: Peru's Natural Viagra)

마카는 원래 잉카의 왕이나 귀족들만 먹었던 강장식품이었다. 특히 이웃 나라와의 전쟁 때 전사들에게 모두 마카를 먹일 정도로 강력한 힘을 주는 식품이었다. 하지만 이웃나라를 정복한 다음 마을에 들어설 때는 마카를 지급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것은 강한 힘으로 이웃나라의 여자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서였다고 한다.

오늘날 페루사람들은 마카를 주식에 섞어 먹거나 향신료, 조미료, 음료 등 먹을 수 있는 모든 조리법에 사용한다. 그래서인지 페루여성들은 탄력있는 피부를 자랑하며, 해발 4천미터의 혹독한 환경의 고원에서 사는 남자들도 건장한 체격을 자랑한다. 마카는 페루인들의 식생활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일상 식품이자 건강식품이요, 강장용 먹거리이다. 그런 이유로 해서 마카를 "안데스의 산삼" "천연비타민의 보고" "기적의 불임치료 식물" 등으로 불린다. 페루정부에서는 마카를 천연 상태로 외국에 반출할 수 없도록 철저히 보호한다


Horny Goat Weed

삼지구엽초 또는 음양곽이라고 알려져 있다. 동방의 비아그라'라 일컬어지는 삼지구엽초는 이름 그대로 세 개의 가지에 세 개의 잎이 즉, 잎이 아홉개 붙어 있으므로 붙여진 이름이다.

중국 북방 사천성(四川省)지방에서 방목(放牧)하여 키우던 숫놈 양(羊)이 삼지구엽초 풀을 뜯어 먹은 후 하루에 백번의 교미(交尾)를 하는 힘이 있는 것을 보고, 양을 키우던 칠순노인도 이 풀을 다려먹고 젊은이 못지 않는 정력으로 새장가를 들어 득남(得男)하였다고 하며, 이때부터 이풀을 삼지구엽초(三枝九葉草) 또는 음양곽(淫洋藿)이라고 하였다


제품속에는 불가리아산 트리블러스테레스트리스 (Tribulus Terrestris) 와 Horny Goat Weed(음양곽), Maca 가 최대 효과를 위해 함유되어 있습니다.


성분

Tribulus Terrestris L Extract............. 300mg

Horny Goat Weed 6:1 Extract........... 200mg

Maca  4:1 Extract........................... 100mg

복용

1일 2-3정 물과 함께 복용.

출처 : www.bwhealth.net (캐나다 건강식품 쇼핑몰 비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