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과 아토피 걱정 한방에 해결, 브라질산 비프로폴리스

성분별/프로폴리스

여드름과 아토피 걱정 한방에 해결, 브라질산 비프로폴리스

비웰 2009. 9. 10. 12:29

여드름과 아토피 걱정 한방에 해결, 브라질산 비프로폴리스
그린 비 프로폴리스 제품의 특성

비 프로폴리스의 최고 원산지인 브라질의 Apiario Polenectar사가 생산하며, 전문가들에 의해서 다른 첨가물이 섞이지 않은 100% 순수 프로폴리스의 자연 상태 성분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먹기 쉬운 소프트 젤 형식으로 변형시킨 제품이다.

특히 암 수술 후에 암 종양의 재발이나 전위를 예방하는 용도로 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항산화제의 일종인 플라보노이드의 다량 함유로 염증이나 비 정상세포 활성화를 막으며, 호흡기관의 각종 감염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비 프로폴리스란?

비 프로폴리스란 벌들이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서 주로 포뮬러나 침엽수류, 꽃 봉오리 등에서 채취해오는 갈색 진 물질로써 페니실린보다 1000배나 강한 부작용 없는 천연항생물질이다.

프로폴리스 성분은 항암, 항산화, 항생, 항염, 항균의 효과가 있다. 강원대 동물자원 과학대 권명상 교수는 프로폴리스의 주요 성분인 후라보노이드가 위염과 위암 유발인자로 잘 알려진 헬리코 박테리아균을 억제한다는 논문을 발
표했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또한 프로폴리스가 암환자의 방사선 치료 휴유증을 크게 줄여주며, 수술을 앞둔 환자들은 감염 예방을 위해 수술 전에 프로폴리스를 복용한다. 또한 실제로 종양진행억제에 효능이 있어서 항암이나 암의 전위예방에 효과적이다.

오랜 세월동안 약리효과를 인정받아 대체의학에 사용되어진 프로폴리스는 최근 들어 건강식품 뿐 아니라 음료, 치약, 껌등 다양하게 상품화되고 있다. 프로폴리스는 인체의 건강을 증진시키며 각종 세균감염, 심장병, 당뇨병, 위염, 간염 나아가서 암까지 예방하는 놀라운 효능을 가지고 있다.

        

사용 용도 및 효능

여드름, 아토피 피부염 등에 탁월한 효과 (2주면 효과 나타남) 

비염, 만성 편도선에 특히 좋음

항암 및 암의 재발 및 전위 예방

간 질환 예방과 박테리아 및 종양 진행의 억제 역할

손상된 점액 막, 구취, 편도염의 자연 치료제

인두염, 후두염, 편도염, 기관지염 예방

기침, 아프고 부은 목에 복용 즉시 효과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유행성 감기, 아구창 예방

각종 알러지 증상을 현저히 약화

 

비 프로폴리스 300mg 60정 (감기,아토피,여드름,Propolis Extracts)

제조회사 : Apiario Polenectar ( Brazil)

 

성분 : Green Bee Propolis ...............................300 mg


복용

(성인) 하루 3차례 1정씩 복용.

(아동) 하루 1-2차례 1정씩. 여드름엔 먹고 바르면 효과가 더욱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