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유의 고혈압, 간기능 개선 효과

성분별/콜로스트롬(초유)

초유의 고혈압, 간기능 개선 효과

비웰 2009. 8. 29. 01:49

초유의 고혈압, 간 기능 개선
효능

어린이 성장발육촉진 및 면역기능 강화!!!

태어난 영아는 6개월 후 후천적으로 면역력을 길러내는데, 이때 세균과 여러 질병에 노출될 가능이 높습니다. 초유는 이러한 세균질환, 여러 질병 등으로부터 보호해주는 면역물질이 다량 함유되어있습니다.

 

장기능 및 소화기능 촉진!!!

초유는 위, 장에 있는 박테리아를 박멸하며,장 기능을 활성화 시켜줍니다. 또한 위의 소화기능을 돕고, 영향흡수를 촉진시켜줍니다.

 

고혈압, 간 기능 개선

초유는 혈압을 낮추어 주며, 심장근육을 강화시켜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또한 간세포 복구를 도와 아버지들 건강에도 좋습니다.

 

두뇌활동 촉진 및 신진대사 촉진

초유는 두뇌활동을 예민하게 하여서, 집중력을 강화시켜줍니다. 그리고 노약자 및 허약체질의 신진대사를 개선을 돕습니다. 소의 초유는 면역요소, 성장요소(성장호르몬)가 사람 초유의 10~20배 가량 함유되어 있다. 질 좋은 초유에는 18% 이상의 면역 글로블린 G(M, A, D, E)이 들어 있다.

 

 외국 의사들의 초유에 대한 의견

초유는 바이러스 침입에 대항하여 활동하는 바이러스 항체를 가지고 있다. 초유에는 광범위한 항바이러스 인자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조사는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있는 미정부 방역소에서 이루어진 것이다.

- E.L Palmer 박사 외, 의료바이러스학 학술지(Journal of Medical Virology)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쇼핑몰)


초유는 광범위한 호흡기 계통의 질병, 특히 유행성 감기를 억제하는 비특정의 억제제를 함유하고 있다. 초유는 동물과 인간의 돌연변이로 생겨나는 아시아 독감 바이러스가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병에 걸리는것을 막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Dr. Shortridge 박사 외, 열대성 소아과 학술지(Journal of Tropical Pediatrics)

 

젖소의 초유에 함유된 당단백질은 위염을 초래하는 헬리코박터 파이로리 박테리아의 침투를 억제한다. 초유에는 관절염에 걸린 관절과 부상부위의 염증을 줄이는데 상당히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인터루킨-10(강한 항염제)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스웨덴 울메아 대학 Olle Hernell 박사, 사이언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