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씨 오일의 효능

약용식물(Herb)/포도씨

포도씨 오일의 효능

비웰 2009. 7. 31. 07:59

포도씨(100%)오일 118ml (피부노화방지, Grape Seed) 

용량 : 100% 118ml

제조회사 : Now Foods (USA)

----------------

본제품은 어떠한 타입의 피부에도 윤기와 풍부함을 주는 이태리 포도로부터 추출한 천연의 100% 오일입니다. 또한 어떠한 타입의 모발과 조건에서도 사용될 수 있는 Base 로션으로서도 훌륭한 제품입니다.

 

출처 : www.bwhealth.net (캐나다 건강식품쇼핑몰 비웰)

포도씨 오일(Grapeseed oil) 매우 가벼운 오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잘 스며든다. 비타민, 미네랄, 철분이 풍부하며 항산화 작용을 하므로 비누가 오래 보존되도록 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일의 색에 따라서는 연녹색의 비누가 되기도 하는데, 국내에서는 구하기 쉽지 않으며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식용으로도 이용된다. 그리고 피부진정 작용이 뛰어난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넣으시면 더 좋은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Rich, silky luster for every skin type

The light, odorless and 100% natural oil is derived from the seeds of Italian grapes.  Its emollient properties impart a rich, silky luster that can soothe away dryness and irritation.  NOW® Grapeseed Oil is suitable for all skin types and has mild astringent properties that prevent it from clogging pores or causing breakouts.  Grape seed oil is also wonderful as a base for lotions, and can be used to condition and style every type of hair.


효능

o 대표적 항산화물질에는 비타민 C보다 20배 E보 다 50-70배의 강력하게 작용하는 물질(프로안토씨아니딘)이 축적되어 있습니다.

o 포도씨에는 해독, 살균, 항암효과와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고 혈관을 강화시켜주며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 를 낮추고 노화방지, 기억력증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항산화 물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o 비타민 E보다 약 15배의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 피부 세포의 노화를 촉진하는 유해 산소를  억제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o 세포막 형성에 중요한 리놀레산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세포에 직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기 때문에 피부세포 재생 효과가 뛰어나다.

o 과일산의 하나인 AHA 성분이 들어 있어 묵은 각질을 제거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o 손상된 콜라겐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므로 조기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사용

식품에 속하는 100% 천연의 포도씨 기름은 화장품, 셀러드 또는 요리용으로 사용될수 있습니다.

화장품으로는 원하는 피부 부위에 발라주시면 됩니다.

출처 : www.bwhealth.net (캐나다 건강식품쇼핑몰 비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