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아신 (이노시톨 헥사니아시네이트)의 효능

증상별/콜레스테롤

니아신 (이노시톨 헥사니아시네이트)의 효능

비웰 2022. 11. 1. 01:44

니아신 (이노시톨 헥사니아시네이트)의 효능

 

이노시톨 헥사니아시네이트(Inositol hexaniacinate)는 니아신의 특별한 형태로서 간헐적파행증 (intermittent claudication)과 레이노(Raynaud's)현상을 치료하는데 사용되어 왔다.

 

간헐적 파행증은 종아리 근육으로 공급되는 산소의 양이 줄어든 결과로 걸을때 종아리에 통증과 함게 경련을 일으키는 것 이다.

 

레이노 현상은 손발로 공급되는 혈관이 좁아짐으로 인해서 나타나는 손발 냉증 현상 이다.

 

본제품은 기술적인 이름으론 이노시톨 헥사니아시네이트라 불리우며 나쁜 콜레스테롤 저하와 원활한 혈액흐름을 위한 것으로 유럽에서 30년이상 사용되어 왔으며 부작용 없고 flushing이 없는 니아신의 잇점을 최대한 살린 제품이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이노시톨 헥사 니아시 네이트 인 No Flush Niacin은 홍조 또는 기타 부작용없이 니아신의 이점을 발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류를 개선하기 위해 유럽에서 30 년 이상 사용되었다.

이노시톨 헥사 니아시 네이트 (헥사 니코 티 네이트라고도 함)는 비타민 B 군의  특수한 형태의 니아신이다.

 

유럽에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뿐만 아니라 간헐적 파행 (종아리 근육으로의 산소 공급이 감소하여 걸을 때 생기는 종아리 통증)의 치료에서 혈류를 개선하기 위해 유럽에서 30 년 이상 사용되어 왔다.

레이노 현상 (손을 공급하는 혈관의 수축으로 인한 추위 노출에 대한 손이나 발의 고통스러운 반응). 에도 좋은 효과를 보고있다.


American Journal of Cardiology의 최근 연구는 HDL 콜레스테롤을 높이는 데 니아신의 효과를 보여주었다.

 

효능

•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면서 좋은 콜레스테롤을 촉진

• 심혈관 기능 지원

• 지방, 단백질 및 탄수화물의 신진 대사를 도움.

 

상기제품은 니아신의 특별한 형태로서 나쁜 콜레스테롤 저하에도 좋은 제품이다.

니아신은 HDL 콜레스테롤이 몸에 이롭다라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지만 당뇨병을 앓는 환자들의 경우에는 이 같은 콜레스테롤의 이로움이 감소될 수 있다.

 

스위스 취리히대학 연구팀이 '순환기학저널'에 밝힌 연구결과에 의하면 당뇨병 환자에게 HDL 콜레스테롤을 높이는 약물인 니아신(niacin) 을 투여하는 것이 당뇨병 환자에서 소실된 이 같은 HDL 콜레스테롤에 의한 이로움 상실을 회복시킬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HDL 콜레스테롤은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을 동맥혈관으로 제거시키는 효과가 있고 일부 연구결과에 의하면 상처회복및 복구를 돕는등 건강에 다각도로 이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