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krill)새우 오일의 효능

성분별/오메가 3

크릴(krill)새우 오일의 효능

비웰 2019. 4. 19. 11:35

크릴(krill)새우 오일의 효능

크릴새우 오일은 남극의 크릴(Krill)에서 추출한 오일로서 유해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항산화 능력이 뛰어난 아스타산친(Astaxanthin)과 체내 니코틴을 분해해주는 타우린(Taurine)을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에 매우 유익하다.

 

더불어 DHA,EPA,DPA를 비롯한 오메가-3와 어린이 건강에 특히 좋은 인지질등이 풍부하여 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 까지 권장할 수 있는 최고급 건강식품이다.

 

크릴은 독특한 대사과정과 이에 필요한 물질을 갖고 있어서 남극추운 영하의 수온에서도 얼지 않는 부동물질을 몸 속에 포함하고 있는데 이 결빙방지 단백질을 생체부동액이라고 부르기도 한다.(크릴과 생선을 주식으로 하는 펭귄은 남극의 극저온 추위속에서도 동상에 걸리지도 않는다고 한다.)

 

크릴은 남극의 1차 소비자로서 식물성 플랑크톤을 먹기 때문에 비타민이나 미네랄 등 미량원소들도 함유하고 있다

 

크릴은 남극 펭귄이 혹한에서도 60일 동안 먹지 않고 알을 품는 사실이나 물개나 거대한 고래 또한 크릴을 주로 먹는 것으로 볼때 크릴은 최고의 영양덩어리라고 볼 수있다.

크릴 오일은 고급원료로 원료가가 높기 때문에 크릴오일을 다량 함유하기가 어렵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효능으로는 

체내에서 영양분을 전달하는 혈액이 지나가는 혈관의 경우 노화가 진행되면 좁아지기도 하고 막히기도 하는데, 오메가3가 혈관 노화를 막아서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좋다.

 

그렇기 때문에 오메가3를 꾸준히 먹는다면 깨끗한 혈관을 유지해서 건강하게 생활을 할 수 있고 크릴오일은 붉은 빛을 내는데 이게 노화방지에 탁월한 항산화제인 아스타잔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그렇다.

 

그리고 크릴오일에는 오메가-3 성분인 EPA  DHA가 함유되어 있어 혈행을 원활하게 해서 심장질환 위험을 감소시키는 작용을 한다.

 

이밖에도 크릴새우 효능에는 염증 생성을 억제해 당뇨를 예방하고, 월경전 증후군 감소, 피부나 모발에 영양 공급을 하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