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풍의 원인과 치료

증상별/당뇨 / 신장 / 전립선

통풍의 원인과 치료

비웰 2019. 3. 2. 12:21

통풍의 원인과 치료 

통풍(gout)이란 몸안의 쓰레기인 노폐물, 요산이란 물질이 콩팥을 통해 몸 밖으로 배출이 되지 못하고 몸 안에 쌓이게 됨으로써 혈액순환장애가 생겨나고 요산이 피부를 건드려 심한 통증이 생겨나는 질병이다.

 

요산이란 몸속의 세포가 죽거나 세포가 배설한 노폐물은 신장을 통하여 몸 밖으로 배출이 되어야 하는데 신장에 결석이 생겨 그 통로를 막음으로 배출이 되지 못하고, 몸 안에 계속 쌓이게 되는 것이다.

 


이런 몸속의 쓰레기들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양약은 현재까지 개발이 되지 못하고 있다. 


사실 몸속 곳곳에 쌓여 있는 이런 오염물질들을 간단하게 약을 통하여 배출 시킬 수 있다면 현대인들은 감기나 암, 당뇨, 신장병, 아토피, 천식 등등 온갓 오염병에 잘 걸리지도 않을 것이다. 


머리카락보다 작고 앏은 혈관과 인체 곳곳에 박혀있는 오염물질들을 배출시키는 화학약을 만드는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울것이라고 생각한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 건강식품 비웰) 

제품설명 : 천연의 요산 조절 제품으로 높은 요산으로 인한 통풍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제품속의 Cherry Powder Extract는 전통적으로 염증으로 인한 통증완화에 사용된 천연 성분입니다.  Thyme 와 Peppermint는 이뇨제역할을 하는 허브성분으로 체내 과량의 요산을 신장에서 제거하도록 도와줍니다.  Celery Seed Powder도 이뇨제 역할을 하는 허브로 체내 산성분을 중화시키는데 유용합니다. 또한 제품속의 비타민C는 콜라겐형성에 필수적인 성분이고 항염 작용을 도와줍니다.

 

따라서 통풍을 치료하는 양약은 현재까지 개발이 되지 못하고 있으며, 다만 몸속의 요산을 배출시키기 보다는 요산을 묽게 만들어 일시적으로 통증이 없도록 만드는 요산 분해제를 통한 임시방편적인 대증요법이 시행되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이런 방식으로 통풍환자들이 오랜 동안 약에 의존하게 되면 화학물질로 만들어진 약의 특성상 신장의 결석은 더욱 오염물질들이 많이 쌓이게 되고 통풍이 더욱 악화되는 것이다.

 

오랜동안 약을 복용 하였던 사람들 중에는 아예 거동조차 못하는 사람도 있고, 암이나 당뇨병, 노화, 탈모 등등 다른 질병으로 전이된 사람들도 많이 생겨나는 것 같다.

 

이렇게 다른 질병이 생겨나는 이유는 몸속의 노폐물을 신장을 통하여 배출을 하여야 하는데, 신장이 오염되고 막혀서 배출을 하지 못하다보니 몸속에 노폐물과 쓰레기가 가득 차게 되고 혈액이 오염되어 정상세포들은 숨을 쉬지 못하게 되고 그로인하여 많은 세포들이 질식사하게 되고, 오장육부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하다 보니 결국 모든 인체가 병이 들게 되는 원인이 되는 것이다.

 

이로 인하여 통풍의 악화는 물론이요, 더 큰 위험한 질병으로까지 번져가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이 사실을 알면서도 현대의학으로는 딱히 치료방법이 없다보니, 의사들은  진통제 역할을 하는 통풍 약을 복용하면서 참고 견디는 것밖에 방법이 없다고 하는 것이다.

 

그렇다 현재까지 통풍치료약은 없다. 그렇다고 아무런 대책 없이 속수무책으로 당하고만 있어야 하는 것인가?.

 

통풍을 치료 하는 약이 없기 때문에 병원에서는 요산 분해제같은 진통제 역활을 하는 임시처방약을 처방한다. 


문제는 근본적인 치료제가 아닌 진통제 역활을 하는 통풍 약을 7년에서 10년 동안 장기적인 복용을 하게 되면 독한  화학약물이 인체의 장기가 오염되고 그로 인하여 기능을 못하게 되어 신부전증이나 신장암등에 걸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이렇게 중병으로 발전하면 그 때는 더욱더 치료가 어렵게 되고 크나큰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는 것이다.

 

치료방법

현대의학으로는 통풍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지만, 자연요법으로는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통풍을 치료하였다는 사례를 찾아 볼 수 있다. 


사람들이 민간요법을 찾는 이유는 단 한 가지 이유 때문이다.  

현대의학으로는 그 어떤 치료방법이 없다보니 그냥 당하고만 있을 수가 없어서 민간요법이나 자연치료방식을 선택하게 되는 것이다. 양약을 먹어서 손쉽게 치료 할 수 있다면 민간요법을 찾는 사람들은 아예 한 사람도 없을 것이다. 


그러나 현대의학은 오염된 병을 치료하는 방법이 사실 없다. 그로인하여 감기, 암, 당뇨병, 신장병, 아토피, 천식 등등 온갓 오염질환을 치료하는 약을 만들지 못하고, 치료방법도 없게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