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이뇨제(Diuretic)의 효능

증상별/당뇨 / 신장 / 전립선

천연 이뇨제(Diuretic)의 효능

비웰 2017. 12. 8. 05:52

천연 이뇨제(Diuretic)의 효능

체내에 물이 고이는 현상을 경험한 사람들은 특히 여성에게는 매우 불안한 느낌을 갖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증상은 체중을 늘려주고 월경전에 불쾌한 팽만감을 가져다 주는데 이뇨제는 요로나 방광의 염증을 치료해 주고 소변의 양을 증가시켜 부종을 없애는데 효과적인 천연 제품입니다.

Diuretic은 부종이나 체내의 과잉수분을 제거해주고 몸을 깨끗하고 해독을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Diuretic은 소변을 원할히 볼 수 있게 도와주고 체내의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이 되도록 하고 부종으로 인한 부기 등을 완화하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천연의 Uva ursi 잎 추출물파슬리뿌리민들레 뿌리크랜베리 추출물쥬니퍼베리를 혼합하여 만든 천연 이뇨제 입니다.


그리고 체내의 정화 기관을 자극하여 주는 제품입니다.

천연 이뇨제와 효능

요로와 신장방광에 발생하는 염증을 치료해줍니다.

비뇨기 질환에 대한 소독제 역할을 합니다.

생리전 증후군부종환자에게 좋습니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각 성분의 효능

크랜베리 추출물

소변을 잘 보게 하며 노폐물의 원할 한 배출을 도와주며소변기 내벽에 서식하는 박테리아의 번식을 억제하여 줍니다.

비정상적인 체액 보유에 대한 부종현상 을 완화 시켜줍니다.

파슬리 뿌리

이뇨혈액정화건위 해독작용을 합니다.

좋은 이뇨제이며 염분의 재 흡수를 방지하여 줍니다

민들레 뿌리 추출물 천연 이뇨제로 쓰입니다.

쥬니퍼 베리

이뇨제로 작용하는 약초이며 특히 소변의 양을 늘려주며 신장에서 뇨산이 결정체로 바뀌지 않도록 예방하여 주며 통풍을 예방하여 줍니다.

운동 후의 근육통을 완화해주며해독작용이뇨 작용이 있어 몸속의 여분의 수분이나 노폐물의 배출에 효과적으로 군살이나 부종에 유효합니다.

o Uva Ursi Leaf 추출물

방광이나 신장의 염증에 매우 효과적이며 요로에 대해 소독제로서의 역활을 하는 US 국립처방전의 공식 처방 재료입니다.

이뇨제로 잘 알려진 약초인데 콩팥을 자극하여 이뇨의 효과를 높여주고 소변 양이 많게 하고 주성분인 Arbutin라는 물질이 이뇨작용과 소변기 계통에 균의 서식을 억제하여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