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S,부종엔 천연이뇨제를

증상별/갱년기장애

PMS,부종엔 천연이뇨제를

비웰 2009. 9. 4. 01:19

PMS(생리전증후군),부종엔 천연이뇨제를

이뇨제(다이우레틱) 은 다음과 같은 증상, 부위에 복용을 권장 합니다.

생리전증후군, 부종


체내에 물이 고이는 현상을 경험한 사람들은 특히 여성에게는 매우 불안한 느낌을 갖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증상은 체중을 늘려주고 월경전에 불쾌한 팽만감을 가져다 주는데 이뇨제는 요로나 방광의 염증을 치료해 주고 소변의 양을 증가시켜 부종을 없애는데 효과적인 천연 제품입니다.

 효능 
o Uva Ursi Leaf 추출물 : 방광이나 신장의 염증에 매우 효과적이며 요로에 대해 소독제로서의 역활을 하는 US 국립처방전의 공식처방 재료입니다.
o 파슬리 뿌리는 이뇨, 혈액정화, 건위 해독작용을 합니다.
o 쥬니퍼 베리는 운동 후의 근육통을 완화해주며, 해독작용, 이뇨 작용이 있어 몸속의 여분의 수분이나 노폐물의 배출에 효과적으로 군살이나 부종에 유효합니다.
o 비정상적인 체액 보유(fluid detention)에 대한 부종현상 을 완화 시켜줍니다.
o 요로와 신장, 방광에 발생하는 염증을 치료해줍니다.
o 비뇨기 질환에 대한 소독제 역할을 합니다.

Diuretic 90 Capsules  (월경전증후군, 부종완화)

제조회사 : Natural Factors (Canada)

 

성분

Bearberry Leaf (Arctostaphylos uva-ursi).............100 mg

Dandellion Leaves (Barosma betulina).................. 50 mg

Parsley Root Powder .......................................... 100 mg

Juniper Berries ..................................................... 25 mg

복용 : 하루 3차례 1-2캡슐을 복용

주의사항

입원환자나 신장질환자, 임산부, 수유기에는 전문의에게 상의 후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한달이상 계속적인 복용은 삼가하여 주십시오.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 식품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