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 글 목록

2018/03 3

블루베리의 효능

블루베리의 효능 세계 10대푸드로 알려져있는 블루베리에는 비타민C와 망간, 미네랄,엽산,안토시아닌 등의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어 면역력 향상과 눈건강에 좋기로 유명합니다.대표적인 효능은 눈의 시력 회복입니다. 블루베리의 보라빛 안토시아닌 색소가 눈에 굉장히 좋은 역할을 합니다.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른 과일 중에서 으뜸이다 보니 눈의 피로라던가 시력 회복에 상당한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블루베리는 황산화 물질도 굉장히 풍부해서 즉, 그 황산화 물질이 몸에 해로운 활성화 산소를 제거해 줌으로써 각종 면역력 증진과 함암, 항염 작용에 탈월합니다.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서 피부의 노화방지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변비에도..

라이코펜(Lycopene)의 효능

라이코펜(Lycopene)의 효능 라이코펜(lycopene)은 붉은 토마토, 수박등의 성분으로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고 암예방 효과가 크다. 항산화작용도 뛰어나 DNA의 손상을 줄여준다. 연구에의하면 암세포 성장억제 능력이 베타카로틴보다 10배나 강하다. 그 밖에 전립선 건강, 피부 노화방지, 혈당 저하 효과, 폐질환 예방, 심장병 예방, 류마티스 관절염 예방, 불임 예방등에도 좋다고 보고되고 있다. 미국 디트로이트 캘마노즈 암센터의 오머팀이 전립선 암 환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15mg 씩의 라이코펜을 3주 동안 투여한 이중 맹검 임상 실험에서 전립선 암 세포의 전이를 억제하는 탁월한 효과가 관찰됐다. 20명을 대상으로 하루 30mg 용량의 라이코펜을 일 주일동안 투여한 결과 대조구 대비 약 15% 이상..

액체칼슘(Liquid Calcium)의 효능

액체칼슘(Liquid Calcium)의 효능 건강식품은 흡수가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문제는 흡수가 얼마 만큼 되느냐 입니다.Vitamin D3가 포함된 액체 칼슘은 타블렛 제품보다 6배 이상의 효과적인 흡수율을 나타냅니다. 복용에 편리한 소프트젤 캡슐에 정성스럽게 담았습니다. 24시간 불을 밝히고 연구 개발하는 BEC사의 새로운 제품입니다. 칼슘은 뼈와 치아의 법랑질을 형성시켜주는 역활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체내에서 다른 수 많은 생체유지 기능을 수행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지방과 단백질의 분해, 흡수및 에너지 생성과 많은 영양소들의 흡수, 특히 비타민 B12의 흡수, 혈액응고에 관여된 효소들을 활성화 시킵니다. 비타민D는 칼슘과 마그네슘의 신체내 대사를 조절하는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구입처 ..

미네날/칼슘 2018.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