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 글 목록

2017/05 3

디맨노스의 방광염에 대한 효능

디-맨노스의 방광염에 대한 효능 "방광염"혹은 "오줌소태" 라고도 하는 요로감염증은 재부분 체내의 대장균이 그 원인이며 오래 전부터 민간요법으로 사용되던 크렌베리는 방광벽의 대장균 돌기를 무력화 시킴으로써 방광내벽 청소를 도와준다.또한, 항생제의 부작용을 대체하기 위해 크렌베리 캡슐을 사용하는 추세이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 크랜베리 주스가 여성들에게서 항바이러스 활성까지 발휘해 충치와 인플루엔자를 예방해 줄 뿐 아니라 위염의 재발을 억제할 수 있을 것이라는 가능성까지 시사되어 다시 한번 눈길이 쏠리게 하고 있다. 디맨노스 또는 디만노스 (D-Mannose)는 일종의 당 종류로서 크랜베리에 포함되어 있으며 요로감염과 방광염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구입처 : www.bwhealth..

증상별 2017.05.25

맥주효모의 탈모예방 및 면역,항암 효능

맥주효모의 탈모예방 및 면역,항암 효능맥주효모는 맥아를 익혀 만든 맥즙을 발효시킨 것으로 바로 이 맥주효모에는 우리가 일상에서 쉽게 섭취하지 못하는 영양분이 많이 들어 있다. 필수아미노산(단백질) 비율이 영양학적으로 가장 이상적으로 함유하며 DNA,RNA인 핵산이 풍부하며, 유황(S-기)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해독기능,각종효소등에 필요한 영양소 이다. 맥주효모(Brewer's yeast)는 양질의 단백질 공급원으로서 50%가 넘는 양질의 단백질로 구성되어있고 그 효능은 다양하다. 항암작용, 면역력증강에 필요한 베타글루칸과 다당류 풍부하다.당뇨병에 중요한 인자인 GTF(glucose tolerance Factor) 크롬(Cr)을 함유하고 있어 인슐린 민감도를 향상시킨다. 유아,성장기, 어린아이들에게 좋은 ..

증상별/암 2017.05.14

아르기닌 (L-Arginine)의 효능

아르기닌 (L-Arginine)의 효능단백질은 아미노산이라는 작은 단위로 구성된다. 아미노산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체내합성 가능 여부에 따라 필수와 비필수로 구분된다. 다양한 아미노산 중 'L-아르기닌'은 체내합성이 가능한 비필수 아미노산이다. 하지만 체내합성 능력이 부족한 어린이에게는 반드시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으로 분류된다. 성인이 되면 글루타민산으로부터 아르기닌을 생성할 수 있지만 나이나 건강 상태, 영양소 섭취에 따라 합성능력이 달라질 수 있다. 노화에 따라 체내 생합성 양이 부족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 아르기닌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아르기닌은 단순히 영양보충 효능만 있는 것이 아니다. 심혈관 건강 증진, 혈당 조절, 성기능 개선, 성장 촉진 등 다양한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