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 글 목록

2016/10 3

크랜베리 추출물, 요로 감염을 예방

크랜베리 추출물, 요로 감염을 예방 크랜베리 추출물이 감염을 예방하는 성질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요로감염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잘 알려져 있는 크랜베리가 전신 건강에 모두 이롭다는 연구결과들에 이어 맥길대학 연구팀이 'Scientific Reports'지에 밝힌 새로운 연구결과에 의하면 특정 성분이 풍부한 크랜베리 추출물들이 치료가 어려운 감염을 유발하는 세균내 세포대세포간 의사소통을 손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연구결과 특정 성분이 많이 든 크랜베리 추출물이 병원에 입원한 환자와 면역력이 약화된 사람에서 감염을 유발하는 세균이 퍼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전 연구들에 의하면 크랜베리 성분인 프로안토시아니딘(proanthocyanidins)이라는 성분이 각종 항균..

오메가-3, 위암·대장암 발생 억제효능

오메가-3, 위암·대장암 발생 억제효능세계 최초로 오메가-3가 위암, 대장암, 위장관 합병증 등 난치성 소화기질환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국내 연구진이 규명했다. 차병원그룹 분당차병원 소화기내과 함기백 교수팀은 오메가-3를 섭취한 쥐와 일반 쥐를 비교 연구, 이 같은 결과를 도출했다고 10일 밝혔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오메가-3를 섭취한 쥐가 대조군에 비해 헬리코박터 필로리균 감염에 의한 위암 발생, 대장선종∙궤양성대장염∙크론병의 재발방지와 대장암 발생 억제효능, 위장관 합병증 발생 빈도수가 현저하게 감소됐다. 이번 연구 결과는 기존 대장선종 재발 방지 치료법인 대장내시경 검사 추적과 생활습관의 교정 외의 효과적인 치료법을 세계 최초로 발견한 것이라 의미가 크다고 연구팀은 설명했다. 또한 위장 출혈이나 위..

페이셜 세럼(Facial serum)의 효능

페이셜 세럼(Facial serum)의 효능 비타민C와 E, 화이트 티(tea)와 그린티가 첨가된 레몬 바이오플라보노이드와 멜라토닌과 함께 만들어진 제품으로 항산화 기능과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키는 콜라겐과 일레스틴을 활성화 시켜 줍니다. 태양에 의한 피부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의 불순물을 제거하고 당신의 피부에 천연의 비타민C를 통한 보습을 균형있게 유지시켜 줍니다. 매일 피부 재생과 회복, 반짝이는 피부를 위해서 본 제품은 천연 유기농 오렌지 이센셜오일의 상콤한 아로마 향으로 만들어져 맑고 깨긋한 피부와 얼굴에 활력을 줄 것입니다. Vitamin C Vitality Facial Serum, 30 ml, 제조회사:Avalon Natural (USA)건성, 지성 등 모든 피부에 잘 적응합니다. 구입처 : 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