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 글 목록

2015/08 4

글루타치온(Glutathion)의 효능

글루타치온(Glutathion)의 효능글루타치온(Glutathion)이란?글루타치온(글루타싸이온)은 너무나 중요하기 때문에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생물체에서 발견됩니다. 글루타치온은 인간에게서 그것이 필수적인 생물학적 기능을 행하는 장소인 간이나 비장, 신장, 췌장 등에서 주로 발견됩니다. 글루타치온은 뇌 안의 단백질에 미치는 손상을 막아 주며 그러한 이유 때문에 흔히 “영리한 영양소” (smart nutrients)로 분류됩니다. 글루타치온은 또한 환경성 독성 물질에게서 위점막을 보호하기도 합니다. 글루타치온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글루타치온은 비타민 C와 E, 코큐텐, 리포산과 더불어 으뜸 항산화제 (MASTER ANTIOXIDANT)의 하나입니다. 구입처: www.bwheal..

이뮤 오일(emu oil)의 효능

이뮤 오일(emu oil)의 효능 이뮤오일은 이뮤 지방을 정제 한 천연 오일로 , 유칼리팁스오일(Eucalyptus) , 티트리오일(Teatree) 과 함께 오스트레일리아 3대 오일이라고 칭해지고 있습니다. 이뮤는 타조와 유사한 새로서, 캥거루와 함께 호주의 국가 공식문장을 장식하는 동물입니다. 이뮤는 호주 대륙에서만 서식하고 미국 등지에서 사육되고 있습니다. 이뮤오일의 효능은 피부 습진 및 지나친 건성피부나 기미, 주근깨, 임산부 튼살, 아토피 피부에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관절통 및 근육통에 의한 부기감소 및 켈로이드 흉터, 화상에 의한 통증 및 흉터 완화와 수술 후의 상처 완화에도 좋은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노화방지 기능이 있어서 잔주름이나 주름살이 눈에 띄게 줄어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밀크티쓸(milk thistle)의 간기능 회복 효능

밀크티쓸(milk thistle)의 간기능 회복 효능 밀크티쓸(엉겅퀴)은 고대 로마시대부터 자연건강식품, 특히 간기능강화제로 쓰여 왔다. 밀크티쓸(Milk Thistle)은 엉겅퀴의 씨앗에서 뽑아낸 성분으로 간과 방광을 좋게 하며 소화계통 을 튼튼하게 해준다. 오늘날 많은 연구자들의 연구 결과 엉겅퀴안에 있는 실리마린(Sylimarin)이라는 활성물질이 간염전염이나 장기간 알코올복용으로 인해 약해진 간, 지방간, 독소로 인해 훼손된 간등 모든 손상된 간 기능을 회복하는데 효능이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밀크티쓸은 주요 활동 성분인 실리마린 80% 이상은 되어야 표준화된 추출물이라 할수있다.부작용 보고는 없으나 위의 거북함이나 가스가 생기는 경우는 복용량을 줄여준다. 실리마린은 강력한 해독성분으로 손상된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의 효능

가르시니아 캄보지아(Garcinia Cambogia)의 효능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Garcinia Cambogia)는 Guttiferae과의 식물로서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 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 부위를 사용하며, 껍질에는 기능성분인 hydroxycitric acid(이하 HCA)가 약 10~30% 함유되어 있으며, 과식욕억제와 체지방 억제에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HCA 성분은 복부비만, 체지방제거에 탁월한 기능이 있는것으로 밝혀졌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1969년 Brandeis University의 연구자들이 HCA의 Krebs/citric acid cycle 억제제로서의 역할을 제시하여 신체 내에서 탄수화물로부터 지방합성을 감소시킨다는 사실이 연구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