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 글 목록

2015/07 3

그린커피빈(Green Coffee Bean)의 효능

그린커피빈(Green Coffee Bean)의 효능그린커피빈(Green Coffee Bean)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각광받는 다이어트 제품이 바로 그린커피빈이다. 이 제품은 오프라윈프리 주치의 닥터 오즈(Dr. Oz)의 다른 3가지 (라스베리키톤,아프리칸망고,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함께 추천 제품으로 더욱 유명해진 제품이며 카페인없는 성분으로 식욕억제와 체지방 분해효과로 더욱 유명하다. 그린커피빈은 말 그대로 초록색 커피콩을 말한다. 즉 로스팅하지 않은 커피 생두를 말하는데 헐리웃 스타인 제니퍼 로페즈가 급히 다이어트 할때 이 그린커피빈을 이용한다고 한다. 실제로..그린커피빈에는 지방을 연소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효능이 있으며 그린커피빈에 들어있는 클로겐산이 지방 축적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항산화..

아프리칸 망고의 비만억제 및 다이어트 효능

아프리칸 망고의 비만억제 및 다이어트 효능아프리칸 망고는 흔히 보이는 망고와 유사한 과일로 서아프리카, 특히 카메룬 지방의 낙엽성 수풀지대가 원산지이다. 수천년간 지방 원주민들이 음식으로 섭취해 왔으며 최근들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등의 효능이 밝혀져 과학적으로 연구되고 있다. 아프리칸 망고는 어빈지아 개보넨시스(Irvingia Gabonensis)라는 식물의 열매로서 이 과실의 씨앗은 지방 세포의 발생 자체를 억제하고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호르몬인 렙틴의 분비를 도와주어 체중 증가와 지방량 증가를 근본적으로 막아준다. 이러한 효능이 과학적으로 밝혀지면서 의사들이 다이어트를 염두에 두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권하는 성분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최근 각종 매체와 미국의 유명한 오프라 토크쇼 등을 통해 그 효..

라스베리 키톤의 다이어트 효능

라스베리 키톤의 다이어트 효능라스베리는 북구에서 북미를 원산지로 하는 나무딸기의 일종으로 낙엽성의 관목,다수의 소핵과가 딸기와 같이 과상(果床)의 주위에 밀생한 과실은 집합과로 성숙하면 과상에서 쉽게 떨어지는 점에서 블랙베리(blackberry)와 구별된다. 라스베리 키톤(Raspberry ketones)은 붉은 산딸기 추출물이며 천연 페놀 성분으로 붉은 라스베리의 향을 내는 성분입니다. 프랜타 메디카 연구에 의하면 이것은 또한 강력한 지방 연소성분이라고 한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TV에서 닥터 OZ에 의해 소개되어 선풍적인 인기리에 시판되고 있는 라스베리 키톤은 체지방 분해와 체중감소에 탁월한 효능이 입증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체중감소에 대한 노력에 큰 희망이 되고 있다. 연구결과 라스베리 키톤(rasp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