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 글 목록

2015/02 4

지구상 최고의 과일, 아싸이 베리의 특성

지구상 최고의 과일, 아싸이 베리의 특성 아싸이 베리(Acai bery)는 여러 세기 동안, 브라질 북부 아마존 지역의 원주민들은 이 전설적인 아사이 베리를 수많은 질병의 해독제로 사용하여 왔다. 아사이 베리는 '잊혀진 과일'로 최근에 와서 브라질의 부유층과 서양세계에 알려지면서, 그 효능을 알기 시작했다. 또한 완벽한 에너지원이 되는 전세계 슈퍼 푸드 가운데 가장 영양이 풍부한 식품중 하나 이다. "니콜라스 페리콘박사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 특집으로 다룬 "페리콘의 약속" 중에서..." 아사이 베리는 항산화제가 포도보다 30배, 블루베리보다 두 배나 더 많은 브라질산 아사이 베리는 지구상의 그 어느 과일보다도 영양가가 더 높은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

L-카르니틴(L-Carnitine)의 체지방, 비만억제 효능

L-카르니틴(L-Carnitine)의 체지방, 비만억제 효능엘-카르니틴이란 세포내에 축적된 지방산을 태워서 에너지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물질입니다. 지방과 직접 결합해서 에너지로 분해시키는 필수적인 성분이며. 혈중 중성 지방량을 감소시키고 기초대사량을 늘려주기도 합니다. 기초대사량이 높아진다는 것은 요요현상을 막아줄 뿐더러 살이 잘 안찌는 체질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L- 카르니틴은 체내의 뇌, 심장, 간,신장 및 골격근에 존재하는 천연 물질이며 지구력, 집중력 및 기억력 증진 효과가 우수한 비타민 BT군 입니다. L-카르니틴(L-Carnitine)은 체내의 각종 장기에 존재하는 천연물질로서 인체의 정상적인 영양 및 대사를 위해 필수적인 물질입니다. 엘-카르니틴은 체내에서 일부 생성이 되지만 절..

치매가 걱정되면 꼭 필요한 영양소, 포스파티딜세린(PS)

치매가 걱정되면 꼭 필요한 영양소, 포스파티딜세린(PS)낯설지만 꼭 알아둬야 하는 치매의 전단계가 있다. 바로 "경도인지장애"다.경도인지장애에는 동일 연령대에 비해 기억력 등 인지기능이 낮지만, 일상생활을 수행하는 능력은 보존돼 있어 치매는 아닌 상태를 의미한다. 이 상태는 알츠하이머병을 가장이른 시기에 발견할 수 있는 단계이며, 인지장애에 대한 치료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이런한 경도인지장애를 치료하는데 '포스파티딜세린(PS)'이 주 목 받고 있다. 포스파티딜셀린은 세포막에 많이 포함돼 있다. 나이가 들면 대개 포스파티딜세린이 부족해져 외부에서 부족한 부분 을 공급받을 필요가 있다. 이는 콩, 당근, 쌀, 우유 같은 음식이나 사진과 같은 건강기능식품 섭 취를 통해 가능하다...

계피의 혈당과 콜레스테롤 조절 효능

계피의 혈당과 콜레스테롤 조절 효능 계피는 녹나무과에 속하는 상록교목인 생달나무의 나무껍질로 만든 약재다.계피는 차로도 많이 섭취하는데, 계피차는 자양강장, 흥분, 발한. 해열, 진통, 건위 정강의 작용이 있다.특히 몸이 허하고 추위를 타는 경우 땀을 내주는 효능이 있다. 계피의 효능으로는 속을 따뜻하게 하고 혈맥을 잘 통하게 하는 점을 우선 꼽을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향신료 중 하나인 계피는 간이나 폐의 기를 고르게 하고, 곽란으로 쥐가 나는 것을 낫게 한다. 비위장의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계피의 효능은 소화기가 차서 소화장애가 있는 경우 도움을 준다.뿐만 아니라 복부가 차서 발생하는 복통 설사에도 효과가 있으며, 구토에도 신속한 반응을 일으킨다. 산후에 출혈이 계속되거나 오래된 이질과 대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