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트리스 (comitris)의 암 전이와 재발 방지 효능

증상별/암

코미트리스 (comitris)의 암 전이와 재발 방지 효능

비웰 2014. 1. 11. 08:13

코미트리스 (comitris)의 암 전이와 재발 방지 효능

 

상어는 암에 걸리지 않는 사실을 아십니까?

현재까지 사용되어지고 있는 암 치료법은 수술, 항암치료(키모테라피),방사선치료 3가지가 있다.

이러한 치료법은 암세포 자체를 없에는 데에 촛점이 맞추어져 그에 따르는 휴유증, 부작용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암세포를 죽이기 위해 건강한 세포까지 죽일 수 밖에 없는 것이 그 예이다.


이에 반해 근래들어 Antiangiogenic Therapy 라는 혈관학과 연관되어지는 치료법이 암의 전이와 재발을 막는데에 새로이 대두되고 있다.

 

1971년도에 최초로 하버드 의과대학 소아과 교수인 쥬다 포크만 박사가 "암은 영양분을 공급받는 혈관생성 없이는 성장 할 수도 없고 다른 부위로 전이 할 수도 없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그후에 상어는 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사실에 착안하여 그와 관련된 연구와 임상실험이 계속되었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몰) 

제품설명 : 고농축 액체 상어 연골 추출 엑기스(Comitris NF) / 7.5ml X 15병(112.5ml)/박스


상어연골이 혈관 형성을 억제하는 놀라운 효능이 있다는 것이 밝혀진 것이다.

뮤코당(MPS)으로 알려진 연골의 당 복합체는 혈관생성 방지와 항염증 효과가 있어 참 치료의 전이와 재발방지와 통증치료를 목적으로 사용되어지는 것이다.

 

코미트리스는 상어연골을 추출하여 만든 농축액으로서 암의 전이 방지와 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에 의한 통증 완화와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상어연골은 혈관 생성 방지와 항 염증 효과가 있어서 암의 전이와 재발방지에 또 다른 치료법으로 응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코미트리스는 Cutting-edge Ultra Filtration Technology을 이용하여 상어 연골 추출액을 만든 후 무균 용기에 담겨진 동시에 냉동상태로 보존되며, 방부제나 다른 화학품이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코미트리스 상어연골 농축액 7.5ml 한병은 분말 캡슐 상어연골1병(100정/500mg)과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또한 상어는 상처가 빨리 아물고 병균이 전염되지 않는 효과적인 면역체제를 갖고 있어서, 상어연골은 혈관 형성 억제작용외에도 칼슘과 인 성분으로 골다공증, 퇴절염, 골관절염, 류마티스의 치료에 많은 효능을 보인다.

 

상어연골이 가장 잘 듣는 암의 경우는 간암, 위암, 골수암, 장암, 폐암, 유방암, 각종 뇌종양, 췌장암등이다.

부수적으로 심한 당뇨병으로 눈이 잘 보이지 않는 사람이나 녹내장, 신경통, 관절염, 류마티즈, 악성피부병에 좋으며 그 외 피로회복, 활력증진에 큰 도움이 된다.

 

코미트리스의 효능: 

각종 암(간암, 위암, 유방암, 대장암, 직장암, 골수암, 백혈병, 전립선암등) 예방 및 치료 효과

o 암 전이 및 재발 방지

o 건강한 혈액 생성 및 균형 유지

o 건강한 적혈구 생성 및 유지

o 무 방부제, 냉동 농축액

o 인체실험검증 (Journal of Surgical Research 87, 108-113)

복용 : 하루에 1병 또는 이틀에 1병 복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