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호칼슘(Coral calcium)의 효능과 특성

미네날/칼슘

산호칼슘(Coral calcium)의 효능과 특성

비웰 2013. 7. 4. 07:32

산호칼슘(Coral calcium)의 효능과 특성


바다 대륙붕에는 무수한 산호 곤충들의 분비와 축척으로 인해 다양한 색과, 비할 데 없이 아름다운 산호들이 신비한 자연물질 형태로 되어 있다. 

 

통상적으로 "the epicontinental sea-birdnes" 불리는데 그 이유는 이 물질이 특히 석회질(칼슘) 과 74가지의 미네랄 물질 그리고 또 다른 미량의 요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산호칼슘은 이미 해조식물이 소화를 시킨 미네랄형태이므로 일반칼슘보다 소화흡수가 잘되는 제품으로 각종 미네랄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몸의 PH 레벨을 조절해 준다. 

 

또한 산호칼슘 에는 74가지의 천연 미네랄이 들어 있다.

산호칼슘은 일반 칼슘복용시 생길수 있는 고칼슘혈증(hypercalcemia) 현상이 일어나지 않는다. 


칼슘혈증은 혈중 칼슘이 기준치를 초과하는 현상으로 전신쇠약, 우울증, 피로, 소화기장애, 고혈압등을 일으킬수있는 현상이다.


제품구입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칼슘혈증은 혈중 칼슘이 기준치를 초과하는 현상으로 전신쇠약, 우울증, 피로, 소화기장애, 고혈압등을 일으킬수있는 현상이다.

 

현대의학에 의하면 심장질환, 당뇨, 관절염, 암, 만성피로, 골다공증, 알츠하이머병 을 비롯한 160가지이상의 질병이 칼슘과 미네랄 부족으로 인한 신체 PH레벨의 저하로 인해 발생된다고 보고 되고있다. 

산호칼슘  및 미네랄 성분은 PH균형을 맞추어주고, 세포에 산소를 공급해주어 세포를 정상화시키는데 도움을주어 신체를 알칼리성화 시켜서 질병예방에 유익하다.

 

심연의 지중해에서 축출한 산호(Coral) 칼슘은 인간에게 쉽게 흡수되는 생리적 활성화 칼슘이다. 

이것은 미네랄 물질과 다른 원소가 풍부하기 때문이며 따라서 코랄 칼슘은 다른 어떤 칼슘 근원지(sources) 보다 가장 좋은 근원지 이다. 


한 의약연구기관은 평균시민의 칼슘섭취량이 겨우 표준 섭취량의 50%라고 설명 했다. 

칼슘부족은 현재 전 세계의 건강문제로 대두 되었다.

 

효능과 특성

.장년층:

나이가 들면서 칼슘은 빠르게 감소한다. 

만약 칼슘 보충이 없으면 골다공증, 관절염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쉽게 골절이 발생하게 된다.

혈액의 칼슘수치가 감소하기 때문에 고혈압, 동맥경화, 당뇨병,불규칙한 심장박동이 나타난다.

 

모든 연령층의 여성: 

여성은 남자와 태생, 자라는 과정, 폐경기 내분비선의 변화와 같은 신체적인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키가 곱게 자라고 심신을 유지하기 위해 "인생을 위한 칼슘 보충(CALCIUM SUPPLEMENTS FOR LIFE)" 이 필요하다.

 

청소년층: 

청년기에는 성장에 만족할 만한 충분한 칼슘이 보충되어야만 한다. 칼슘부족은 성장방해,정신집중 및 감수성 부족의 원인이 되어, 알라지, 감기, 수마, 실신 등을 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