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이베리의 특징

약용식물(Herb)/아싸이 베리

아싸이베리의 특징

비웰 2009. 8. 23. 04:30

아싸이베리의 특징

아사이 베리 란?

아사이는 acai berry, acai fruit 또는 Brazilian berry라고도 불리는 berry과 열매로 브라질의 아마존지역이 원산지입니다. 아사이베리는 니콜라스 페리컨박사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 특집으로 다룬 "페리컨의 약속" (Perricone Promise)에서 수퍼푸드 NO. 1 으로 선정될 정도로 완벽한 에너지원이 되는 전세계 자연산 과일 가운데 가장 영양이 풍부한 식품 중 하나입니다.

 

출처 : www.bwhealth.net (캐나다 건강식품 쇼핑몰) 

 

아사이베리의 특징

- 아사이 베리에는 계란보다 프로테인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아사이 베리에는 필수지방산인 오메가6(리놀산)과 오메가9(올레인산)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레벨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올레인산과 리놀산은 저밀도 (LDL)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추고 몸에 이로운 고밀도 (HDL) 콜레스테롤 수치는 유지해 줍니다.

-아사이 베리는 적포도주 또는 자주색 포도보다 33배의 안토시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안토시안은 항염증에 좋은 성분으로 아스피린보다 10배나 강한 소염작용을 한다는 연구보고도 있습니다. 또한 안토시안은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심장질환과 뇌졸중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안토시안은 로돕신의 재합성을 도와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을 향상시키고 망막염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사이 베리에 함유된 섬유질은 소화기기능에 도움을 줍니다.

-아사이 베리는 저혈당지수(low glycemic index)의 식품으로 당뇨환자에게도 좋습니다.

-아사이 베리는 전립선 비대증에 좋은 식물성 스테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테롤은 식물 세포막의 혼합물로 특히 아사이 베리속의 beta sitosterol은 혈장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등 인체에 수많은 유익을 주는 물질입니다.

-아사이 베리는 완벽한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아미노산은 미네랄을 전달하여 근육형성과 재생을 도와주고 에너지를 줍니다.

-아사이 베리에는 비타민 A, B1, B2, B3, C 그리고 E가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사이 베리에는 미네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minerals such as calcium, potassium, phosphorus and many other micronutrients.)

-아사이 베리는 연골건강에 도움이 되는 글루코사민과 셀라드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사이 베리는 고햠량의 지질(lipids)을 함유하고 있어 신체에 에너지, 활력을 줍니다.

-아사이 베리는 최근연구결과에 의하면 암세포를 파괴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아사이 베리의 '산소 유리기 흡수력'(ORAC)수치 (항산화 특성 측정치)는 지구상의 다른 어느 식용 베리보다 더 높아 노화방지에 좋습니다.

-아사이 베리속의 세로토닌(Serotonin)은 숙면을 도와주고 집중력에도 도움을 줍니다.

-아사이 베리는 여러 가지 경로로 피부의 면역기능에 작용하고, 아사이 베리속의 항산화성분과 비타민A,C,E,K, 미네랄, 아미노산, 필수지방산은 젊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아싸이 베리 500mg 180정 (Acai,항산화,콜레스테롤)

용량 : 1,250mg , 100 V Capsules  / 제조회사 : Orgnika (Canada)

성분 : 각각의 식물성캡슐에는 Acai berry powder .............................................500 mg

복용: 하루에 1-2 정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

 출처 : www.bwhealth.net (캐나다 건강식품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