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색된 입술을 1분만에 살리는 핑크 파워 립스틱

증상별/갱년기장애

변색된 입술을 1분만에 살리는 핑크 파워 립스틱

비웰 2009. 7. 31. 07:54

립스틱 핑크 파워 (Pink Power)

용량 : 핑크파워 10ml, 샤이닝젤 10ml,

제조회사 : Win Target Group (Canada)

----------------------------------

핑크 파워는 자연스러운 효과로 수많은 여성들을 사로 잡았습니다순수 자연산 벚꽃 추출물로 구성된 제품은, 인체에 전혀 해가 없이 안전하며,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있습니다.

 

출처 : www.bwhealth.net (캐나다 건강식품쇼핑몰 비웰)

 

핑크 파워는 미국 나노 생물 공학 연구소(American Nano Technology and Biological Technology Laboratory)의 림(Lim) 교수에 의해 개발된 제품으로, 최신적이고 성공적인 실험결과에 의한 공식 특허를 사용합니다. 


핑크 파워의 메카니즘은 "혈액 접합 작용"의 결과를 바탕으로 하여, 이 제품이 피부에 닿는 순간, 그 부위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검은 색소 침전물을 치환하는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그에 따라 그 부위의 피부는 1분 이내에 핑크색의 장미 빛을 띄우게 됩니다. 


핑크 파워는 치료 효과를 가지고 있어 입술과 같은 부위에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매끄러움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나치게 하얗거나 검게 변색된 입술이나, 혈기가 없어 보이는 입술 같은 증상도 말끔히 치료가 가능합니다. 


이제 주사기를 이용한 고통스러운 피부 색소 치료법은 더 이상 필요가 없습니다.  핑크파워는 중금속이나 화학 착색제가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입술외의 다른 부위 (젖꼭지나 그 외의 부위)에도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핑크 파워를 3개월간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핑크색 입술이 6개월 동안 반영구적으로 지속되는 효과를 보실 있으며, 6개월간의 지속적 사용 시에는 완벽한 핑크색의 입술이 일년 간 지속될 있습니다.


성분

핑크파워 : 벚꽃 추출액(Cherry Blossom Extract), 로소니아 이너미스(Lawsonia Inermis), 글리세롤(Glycerol), 라놀린(Lanoline), 비타민 E(Vitamin E)

샤이닝 젤 - Shining Gel: 호호바(Jojoba), 스쿠알렌(Squalene), 순수자연 식물성 기름(Pure Natural Plant Oil) 


사용법:

1.입술 부위: 입술이 지나치게 텄거나 건조한 상태이면, 보습용 입술 연고 (맆밤  Lip Balm)을 핑크 파워를 바르기전에 먼저 발라 주십시요.  깨끗하고 물기 없는 손가락을 이용하여 약간의 (0.6ml) 핑크 파워를 입술에 바르신 후, 샤이닝 젤 (Shining Gel)을 그 위에 덧 발라 주십시요. 

하루 두번 (아침, 저녁) 바르시면 완벽한 핑크색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화장 입술 전체에 바르시기전에 입술용 브러쉬를 이용하여 약간의 핑크 파워를 입술 모양을 따라 바르시면, 완벽한 입술 모양을 갖출 있습니다.


2. 젖꼭지 및 다른 부위:  검은 피부 부위에 핑크 파워를 하루에 한번 씩 바르십시오.

 20-30분 후 헤어 드라이기를 이용하여 2-3분간 말려 주십시요.  핑크 파워가 완전히 건조 및 흡수된 걸 확인 후에 옷을 입으십시요.

주의 사항:  수유중이거나 임신중인 산모는 젖꼭지에 사용을 금함.

출처 : www.bwhealth.net (캐나다 건강식품쇼핑몰 비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