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맨노스의 방광염에 대한 효능

증상별

디맨노스의 방광염에 대한 효능

비웰 2017. 5. 25. 11:03

디-맨노스의 방광염에 대한 효능


"방광염"혹은 "오줌소태" 라고도 하는 요로감염증은 재부분 체내의 대장균이 그 원인이며 오래 전부터 민간요법으로 사용되던 크렌베리는 방광벽의 대장균 돌기를 무력화 시킴으로써 방광내벽 청소를 도와준다.

또한, 항생제의 부작용을 대체하기 위해 크렌베리 캡슐을 사용하는 추세이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 크랜베리 주스가 여성들에게서 항바이러스 활성까지 발휘해 충치와 인플루엔자를 예방해 줄 뿐 아니라 위염의 재발을 억제할 수 있을 것이라는 가능성까지 시사되어 다시 한번 눈길이 쏠리게 하고 있다. 


디맨노스 또는 디만노스 (D-Mannose)는 일종의 당 종류로서 크랜베리에 포함되어 있으며 요로감염과 방광염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구입처 : www.bwhealth.net (캐나다건강식품 비웰)


방광염(urinary tract)의 90% 이상은 이-콜리(E-coli)라는 대장속 균이 요도로 이동해서 생기는 증상인데 디-맨노스가 E-coli에 달라붙는 성질이 있어서 방광과 신장속 E-coli를 씻어내기 때문이다.


항생제와 달리 몸에 어떠한 해도 없고 또 하루 한스푼씩 꾸준히 복용할 경우 예방도 된다.

10%의 방광염은 그 요인이 E-coli가 아닌 다른 균에 의해서 인데 이런 경우에는 디맨노스도 소용이 없고 병원에서 약을 처방해서 복용하는 수 밖에 없다.

항생제와 달리 몸에 어떠한 해도 없고 꾸준히 복용할 경우 예방도 된다.


하여간 이런 기적의 치료제인데도 불구하고 아직 디맨노스가가 많이 알려지지 않은것은 이러한 사실 자체가 발견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아직 대량 생산에 문제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이것은 약이 아닌 건강기능보충제이기 때문에 병원이나 약국에서 취급할 가능성은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


복용은 증상이 나타난 첫날은 2시간에 한번 둘째 셋째날은 3-4시간에 한번씩 복용한다.

복용방법은 6oz.의 물..그러니까 한컵 가득한 물에 d-mannose는 커피수저로 반을 넣으셔서 잘 섞어 드시면 된다.

그리고 예방 차원에서의 복용은 매일 한번씩 복용.. 성관계시에만 발병하시는 분들은 성관계 한시간 전에 복용, 성관계가 끝나고 바로 복용하시면 된다. 

만노스(D-Mannose)는 많은 크랜베리 같은 과일이나 식물에 존재하는 당의 일종이다요로감염과 방광염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방광염과 요도염의 90% 이상은 Escherichia Coli (E-col)라는 대장 속 균이 방광이나 요도로 이동해서 이상증식을 해서 생기는 증상으로 배뇨통증,잦은배뇨아랫배통증소변에 피혼탁한 소변 등의 증상을 일으킨다그런데 Escherichia Coli (E-col)균은 -만노스(D-Mannose) 에 쉽게 달라붙는 성질이 있어서 방광과 신장속 E-coli를 흡착해 배뇨시 몸 박으로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


연구결과에 의하면 -만노스(D-Mannose)는 Escherichia Coli (E-col)박테리아를 요로와 방광벽에서 제거하는데 크랜베리보다 10배 효과적이라고 한다예를 들어서 요로감염의 경우 24에서 48시간내 90%이상 개선해 준다.


-만노스(D-Mannose)는 항생제와 달리 몸에 어떠한 해도 없고 꾸준히 복용할 경우 예방도 된다.

또한 -만노스(D-Mannose)는 당의 일종이지만 극소량만 대사에 사용되고 대부분 배출되므로 혈당에 영향을 주지않고 당뇨환자에게도 안전한 성분이다.